당사는 1995년 창립이후 다양한 분야로의 판매/판촉직 운영 경험과 인재DB를 통하여 분야별 특화된 최적의 인재를 배치하고 있습니다.
판매 노하우 및 스킬 향상을 위한 최적화된 시스템과 자체 보유한 전국 지사망을 구축하고 있으며,
고객사의 제품분석, 셀링포인트 체크, 매출관리, 경쟁사 분석, 결과보고서에 이르기까지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 및 매출 증대, 기업 서비스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더불어 시시각각 급변하고 있는 유통환경에 빠르게 변화하며, 시장을 주도하는 판매/판촉 아웃소싱 분야의 최고의 업체라고 자부합니다.
파견업무
의뢰
업무내역
협의
업무적인 구분
업무내용
분석
주 업무 내용
견적제출
단가확정
근무안정화
근무평가
정기적 면담 실시
교육 훈련
배치
인력수급
투입
계약체결
파견업무
의뢰
업무내역
협의
업무적인 구분
업무내용
분석
주 업무 내용
견적제출
단가확정
계약체결
인력수급
투입
교육 훈련
배치
근무안정화
근무평가
정기적 면담 실시
점포내에 제품 판매 지원 활동을 실시하며
적정재고의 유지 및 발주 업무 실시
제품 판매의 극대화를 누릴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 진열
고객에게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서 구매로 연결
고정 고객 확보를 위한 고객정보 등의 접수, 관리
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판촉 행사 지원 및 운영
시장 및 경쟁사 동향 파악 등의 정보 수집 및 분석
판매 기법, 접객 화법, 예절 교육, 의사전달 기법,
진열 요령, 고객관리 기법, 시장 동향 등의 항목에
대한 주기적인 교육 실시